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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텍스트 및 브랜드 이슈

노멘은 꼬달리(Caudalie)로부터 새롭게 출시된 주름 개선 화장품 라인의 네이밍 의뢰를 받았습니다.

제품은 항산화 폴리페놀과 주름 방지 비타민 C의 독특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는 2014년 5월 출시된 PC15(폴리페놀 C15) 라인이었으며, 타겟 고객층은 산화의 원인인 자외선, 스트레스, 생활 방식, 담배, 잦은 컴퓨터 사용 등의 영향을 인식하여 주름 개선에 필요를 느끼는 35세 여성이었습니다.

노멘의 맞춤형 솔루션

프로젝트 기간 동안 노멘은 꼬달리(Caudalie)에 능동적이고 효과적인 피부 장벽을 구성한다는 의미를 담은 빈엑티브 30(Vinactive 30)을 포함한 여러 네이밍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이중 빈엑티브는 꼬달리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고, 내부 재작업 결과 화장품 라인의 네이밍을 빈(Vine[activ])으로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노멘 업무 범위 : 네이밍 자문 제공 및 연구 지원